제목
<전화 거는 법>뉴칼레도니아 국가번호 : 687뉴칼레도니아 국내 전화번호 및 핸드폰 번호 : 6자릿수 공중 전화의 대부분이 카드식으로 1,000 XFP, 3,000 XFP, 5,000 XFP 3종류가 있습니다.전화 카드는 우체국, 서점, 담배·잡화점 등에서 …
<전체 90%가 기독교>이 중 60%는 가톨릭, 30%는 개신교입니다. 1843년 그랑드 떼르 북부에 최초의 가톨릭 선교사가 상륙했다고 합니다. 개신교 선교사는 1841년에 포교 활동을 시작했다는 기록이 남아 있습니다.< 일데뺑 주민의 대부분은 가톨릭신…
<선사시대>뉴칼레도니아는 빙하기 이전에 대륙에 붙어 있었으나, 빙하기가 끝나면서 해수면이 상승해 바다에 고립된 그랑드 떼르섬이 탄생했습니다.(약 1만 년 전) 고고학적으로 가장 오래된 인류의 흔적은 암각화, 라피타식 토기(BC 2000년) 등을 통해 볼 수 …
<기후>뉴칼레도니아는 아열대 기후에 속해 연평균 기온 24℃ 전후로 초여름의 상쾌함이 연중 계속 됩니다. 기온의 변화는 비교적 적고, 가장 더운 2월의 평균 기온이 27℃, 가장 시원한 7월이 20℃정도 입니다. 남국의 강한 햇볕을 받아 땀이 솟더라도 그늘 …
<위치>뉴칼레도니아는 남반구의 서경 158도와 172도 사이, 남위 19도와 23도 사이에 위치합니다. 호주 동쪽에서 1,200km, 뉴질랜드의 북쪽으로 1,500km 떨어진 곳에 자리잡고 있으며, 대한민국으로부터의 거리는 약 7,300km입니다.< 지…
남태평양의 프렌치 파라다이스 - Bonjour Paradise>-뉴칼레도니아관광청한국사무소뉴칼레도니아 관광, 숙박, 음식, 여가활동, 볼거리, 쇼핑 등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주소: 서울특별시 종로구 수송동 85 서머셋팰리스서울 312호 전화번호: …
BOUTIQUE LIST 유명 브랜드 제품이나 젊은이 대상의 캐주얼 상품, 뉴 칼레도니아 것 같은 선물 등 다양한 쇼핑을 위한 가게를 10 개 엄선하여 소개드립니다! HERMES프랑스의 유명 브랜드 전문점. 누메아에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풍기는 가게에 한번 가고 싶으…
뉴 칼레도니아는 남태평양에 있는 프랑스령입니다. 옛 섬 문화가 남았서도 프랑스에서 영향이 현저하게 받은 길과 문화는 도시적이고 세련되며, "남태평양 페티 프랑스"라고도합니다. 페티 파리이라고도 불리는 누메아을 중심으로 식당이나 상점 순회하고, 세련된 리조트 기분을 맛보…
뉴칼레도니아 박물관1971년에 문을 연 박물관. 뉴칼레도니아의 역사, 그 중에서도 주로 멜라네시아계 사람들의 생활이나 문화, 예술 작품 등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바누아투, 파푸아뉴기니 등 다른 남태평양 제국의 민예품도 볼 수 있습니다. 실내 촬영은 금지입니다.개관 시간…
뉴칼레도니아에서는 아마추어에서 숙련자까지 모든 수준의 글라이더들이 연습을 할 수 있습니다. 글라이딩에 열정을 지닌 소그룹의 글라이더들이 지상 최대의 석호 위를 나는 방법을 가르쳐 드립니다. 
패러슈팅은 뉴칼레도니아에서 즐길 수 있는 주요 스포츠 중 하나입니다. 진정한 열정으로 도전하는 낙하산 점프는 놀랍도록 강렬한 체험이 될 것입니다. 수년 연속 월드 챔피언십을 수상한 전문강사가 라포아(La Foa) 패러슈팅 스쿨에서 여러분의 수준에 맞추어 1인 패러슈팅 …
아름다운 여행지들을 비행기로 관광할 수 있습니다. 경비행기 조종에 숙련된 사람이나 초보 단계의 사람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초소형 비행 관광상품이 제공되고 있습니다.바람처럼 자유롭게 하늘로 날아올라 니아울리(Niaouli) 사바나의 넓은 평야, 뉴칼레도니아의 목장 지…
짧은 관람여행에서 당일 여행까지 다양한 헬리콥터 비행상품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헬리콥터를 타고 아름다운 여행지들의 경치를 내려다보는 짜릿함을 즐겨보세요. 숙련된 비행사와 초보 비행사를 위한 강습 등 다양한 기회가 제공됩니다. 강습과 점심식사가 포함된 비행상품도 제공되고…
본섬인 그랑드 떼르섬과 아름다운 작은 섬들을 연결하는 교통수단으로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이 에어 칼레도니아 국내선 항공입니다.  누메아의 국내선 공항인 마젠타 공항을 거점으로 각 지역 노선이 있습니다. *에어 칼레도니아(AIR CALEDONIA)에어 칼레…
택시*기본적으로 요금은 미터제이며, 팁 문화는 없습니다. 꼬꼬띠에 광장 남쪽에 택시 승강장이 있으며 이외의 장소에서는 전화로 콜택시를 부를 수 있습니다. 콜택시 호출 시 150 XFP이 가산됩니다.      누메아 콜택시 번…
글쓰기

Categories

상담문의

전화 : 02-6325-1234
FAX : 02-538-4332
이메일 : travel4u@daum.net

업무시간

월 ~ 금     09:00~18:00
점심시간 12:00~13:00

무통장입금안내

기업은행 : 6325-1234
예  금  주 : 뉴칼레도니아